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정 문답.... 복수라죠?

Diary/문답 놀이

by 루퍼셰르미 2006. 9. 28. 00:43

본문

지정문답 - 법 : Blueblood님께 복수 당했습니다.


1. 최근 생각하는 『애보기』
:: ............내 밥벌이.
그렇잖습니까. 보육교사는 애 보기가 밥벌이라고요.
그건 제끼고. 애보기란 곧 몸이 무기인 육체노동입니다.
......................10kg짜리 안고 서서 글씨 써 보세요.(생긋)


2. 이 『애보기』에는 감동
:: 저는 애를 예뻐합니다. 물론 그렇게 안보일때도 있다지만.
애 부모가 제가 애랑 놀아준다거나 안아주고 있는걸 볼때 좋아하는 표정을 보면 감동합니다.
그러고보니 오늘도 감동을 받고 왔군요....


3. 직감적 『애보기』
:: 냄새도 모르겠고 흔적도 없는데 느낌이 이상해서 보니........
일 치러놨더라.... 라는 사태.
직감적으로 오늘은 뭔 날이다. 싶습니다.


4. 좋아하는 『애보기』
:: 우리 반에 있는 8~10개월짜리 애기들을 볼때.
이쁩니다. 사랑스럽습니다. 그리고 귀엽습니다!
그런 애들이라면 얼마든 좋아요~>ㅁ<


5. 이런 『애보기』는(은) 싫다
:: 말 안듣는 애를 본다거나 안아달라고 찡찡거리는 애를 보는건 정말...
내 몸이 부서지는것보다 더 힘듭니다.


6. 세계에 『애보기』가(이) 없었다면
:: 내가 돈을 못번다.... 가 아니고.
나의 자그마한 행복이 없어지지 않을까?(직업일때를 제외하고 말이지..............)


7. 바톤을 받을 5명과 함께 지정해주세요
:: 바톤을 넘겨주신 Blueblood님 - 『첫키스』(으허허.... 복수전입니다. 라기보다는 님의 침묵을 봐 버렸어요.)

더 이상 없습니다. 나머지 네개는 꿀꺽해 버릴겁니다!

'Diary > 문답 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색깔점.  (3) 2006.09.29
지정 문답 - 만남  (3) 2006.09.27
엄한 문답.  (5) 2006.08.2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