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 스토리를 만들어요~

Diary/Fancy & Dream

by 루퍼셰르미 2006. 2. 24. 01:27

본문

나만의 애절한 러브 스토리 만들기 : 따님 블로그에서 업어왔....

요기서 해 보세요~>ㅁ<




나는 프랑스에 거주하고 있는 '쾌락의 히비야짱' 3세 미키이다.
오늘 하늘이 파란색인게 왠지 기분이 짜릿하다.
난 Snow Planet를 흥얼거리며 헤어젤으로 손질한 머리를 매만져주고 카페 파스쿠치를 향했다.


"꺅~!!!!!!!"


날 알아본 노아들이 소리를 질러댄다. 후훗~..
도도하게 눈으로 묘한 눈짓를 한번 해주고 돌아섰다.
보는 눈은 있어가지고 나에게 반해 픽픽 쓰러지는게 안봐도 눈에 선하다.
이놈의 인기는 사그러 들질 않는다니까. 정말이지, 꺄아~.


카페 파스쿠치 안으로 들어오니 우리 카페 파스쿠치 얼짱 켈리가 나에게 인사한다.
내가 무시하고 그냥 지나치자, 켈리가 날 손으로 탁치며 말한다.


"미키.. Te iubec din toata inima..... 이런 내 맘 아직도 모르겠니?"


나를 보는 켈리의 눈에서 금방이라도 눈물이 흘러 내릴 듯 하다.


"나만 바라봐 줘. 나만큼 너와 잘 맞는 사람은 없어. 컴퓨터, 홈시어터, 휴대폰. 내가 딸리는게 뭐야?"




♪ 그대에게 마음을 보내며 Snowy Snowy World




그 순간 도도한 음악이 카페 파스쿠치안에 흐른다.
난 켈리의 손을 눈으로 꾹 누르며, 대뜸 손을 들이밀고 말했다.


"후훗~. 딸리는게 뭐냐고? 넌 너무 화가 나.∼"


켈리가 얼굴을 붉히며 뛰쳐나간다.
감히 얼짱 켈리를 거부하다니, 역시 미키라고 아이들이 부러운 눈길로 눈을 내리깔고 바라본다. 후훗~..
헌데 내 마음속은 너무나도 심란하다.
켈리에겐 미안하지만, 내가 사랑하는 건 켈리가 아니다.


내 마음속엔.. 아주 오래전부터 슈우지가 있다..
슈우지.. 널 처음 본 그 순간부터 난 너만 생각하고 너만 사랑하는,
이렇게 슈우지 너 밖에 모르는 사람이 되었어.
나는 슈우지를 떠올리고서 조용히 말했다.


"당신을 어떻게 잊을수가 있겠어. 내 영혼 깊이 각인되어 버린 당신인데..."


나의 눈에선 온기가 살짝 도는 눈물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The End-







킁.... 이런 결과도 나오는구나.....(재미있다. 나중에 모에~ 하게 해 봐야.........야!)

'Diary > Fancy & Dre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Room NO. 1301  (3) 2006.02.24
이 사람들이!!!!!!!!!!!!  (1) 2005.12.15
긍지.  (0) 2005.10.0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