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럴때면, 문답. 따님 블로그에서 업어온 것.

Diary/문답 놀이

by 루퍼셰르미 2006. 1. 16. 13:57

본문

1. 길을 걷다가 100,000원을 주웠다. 그런데 주위에서 사람들이 보고 있다.
이럴 때, 나는 [수표면 은행에, 현금이면 경찰서에 가져간]다.
2. 이영애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신에게 고백을 했다.
이럴 때, 나는 [말 없이 뒤돌아선]다.
3. 친한 친구가 갑자기 자신에게 절교하자고 하면 나는 [응? 어째서? 라고 물어] 본다.
4. 나는 지금 애인이 있다. 그런데 첫사랑이 나타나서 '사랑해, 나랑 결혼하자.' 라고 하면 나는 [독신 주의자라서 결혼 안할거야. 라고]한다.
5. 한채영이 사귀자고 하면 나는 [위아래로 훑어봐준 후 뺨을 꼬집어준]다.
6. 시간이 멈춘다면 나는 [마음에 안드는 사람을 삭제시켜버릴 것이]다.
7. 이 세상에 먹을 것이 없다면 나는 [비상 식량을 만들어야겠다.]라고 생각한다.
8. 아껴주고 많이 사랑했던 후배가 갑자기 나와 친구들을 욕하고 다닌다.
이럴 때, 나는 [뺨을 때려주고, 가볍게 처벌해준]다.
9. 사랑하는 사람이 같이 도망가자고 하면 나는 [이유를 먼저 물어본]다.
10. 꿈에서 일어났던 일들이 실제로 일어난다면 이럴 때, 나는 [불안해 한]다.
11.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했는데 받아주지 않는다면 나는 [그 자리에서 뒤돌아서서 숨을 고른]다.
12. 반대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했는데 받아주었다.
이럴 때, 나는 [그사람에게 키스]한다
13.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모델로 캐스팅 된다면 나는 [상대의 이마에 손을 짚어본 후 "정상인가?" 라고]한다.
14.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갔는데 내가 미스코리아 '진'이 된다면 나는 [이건 꿈이야. 라고] 한다.
15. 내가 지구에서 제일 가는 부자라면 나는 [전 세계의 도서관과 박물관을 다 돌아다닌]다.
16. 내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유명한 얼짱이라면 나는 [그냥 편하게 살려고 노력한]다.
17. 갑자기 친구들이 연락을 뚝 끊으면 나는 [그런가보다. 한]다.
18. 집 앞 공원에서 놀고 있는데 갑자기 집이 무너져 내렸다.
이럴 때, 나는 [집 근처로 가 본]다.
19. 하루 만에 학교가 성으로 바뀐다면 나는 [학교를 안 다니니까 별 관심이 없]다.
20. 이순신 장군이 지금 내 옆에 있다면 나는 [사진을 찍자고]한다.
21. 남자 친구와 재미있게 놀고 있는데 내 친구들이 갑자기 나타나 내 남자 친구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팔짱을 끼고 많은 관심을 보인다.
이럴 때, 나는 [생긋 웃으며 내 친구에게 키스해 버린]다.
22. 자고 일어나 거울을 봤는데 하룻밤 사이에 내가 요다가 되어 있다면 나는 [자살 한]다.
23. 사랑하는 사람이랑 헤어졌다.
그런데 사랑하는 사람이 내가 제일 싫어하는 친구의 여자(남자)친구이다.
이럴 때, 나는 [둘다 보지 말까. 라고 고민] 한다.
24. 내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게 된다면 나는 [짜증난]다.
25. 나는 결혼을 했다.
아기를 낳았는데 그 아기가 나와 배우자의 얼굴을 닮지 않고 옛 애인의 얼굴과 닮았다.
이럴 때, 나는 [생긋 웃는]다.
26. 김밥을 먹고 있다. 나는 더 먹고 싶은데 배가 부르다.
이럴 때, 나는 [남겨버린]다.
27. 내 키는 (여자 : 165 남자 : 173) 이다. 그런데 몸무게는 (여자 : 30 남자 : 45)이다.
이럴 때, 나는 [인간이 아니]다.
28. 사랑하는 사람과 몰래 바람을 피다 걸렸다. 그런데 애인도 다른 여자(남자)와 바람을 피고 있다.
이럴 때 당신은 [사고 뒷수습은 못해주니 사고만 치지 말라고] 한다.
29. 늦은 시간에 열 명도 없는 버스에 혼자 탔는데 어떤 아저씨가 변태 짓을 한다면, 이럴 때 당신은 [그 사람 손목을 잡고 경찰서로 가서 허락 받고 밟는]다.
30. 늦은 밤 심부름을 가다가 처음 보는 남자가 돈 많이 줄테니 하룻밤을 자자고 한다면, 이럴 때 당신은 [도망가도록 골 때리는 조건들만 제시한]다.  
31. 제일 친한 친구가 딱 한번만 도둑질을 하자고 제안을 한다,
이럴 때 당신은 [그 녀석을 경찰서로 데려가겠다고]한다.  
32. 새벽 3시에 전화가 왔는데, 태어나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많이 다쳤다고, 병원에서 전화가 왔다. 이럴 때 당신은 [당장 달려가서 상태 확인부터 한 후, 심각하면 내 목숨 대신 줄테니 고쳐내라고]다.
33. 전에 사랑했던 사람이 낼 모레 죽는다고 하루만 여행을 같이 가자고 한다.
그런데, 당신은 애인이 있는 상태, 이럴 때 당신은 [현재 애인에게 허락받고 같이 가서 돌봐주기로]한다.
34. 이제 마지막 문제다.
마지막 문제까지 다하고 등록을 하는데 오류가 나서 문답이 다 지워졌다.
처음부터 다시 해야된다. 이럴 때, 나는 [별 말 없이 다시 한]다.

'Diary > 문답 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소점.  (5) 2006.01.18
술 & 안주 문답.  (1) 2006.01.17
무작정 주워왔습니다...^^;;  (1) 2006.01.1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