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작 캐릭 문답.

Diary/문답 놀이

by 루퍼셰르미 2006. 8. 14. 00:32

본문

자작 캐릭터 문답. : 선율님 블로그에서 몰래 납치했습니다...^^;;


질문1.-안녕하십니까. 저는 파르팅이라고 합니다. 만나서 반갑구요,지금부터 당신에대해 꼬치꼬치 캐묻도록 하겠습니다. 성의없는 대답은 피하겠다고 약속해요. 아참참,지금은 당신의 자작캐릭터가 되는것입니다. 잊지 않았지요? 지금까지 바톤작성하던 습관대로 하다보면 실수하기 딱 좋습니다.
:: 하아아아잇~ 성의를 다해서 대답해 드리죠.
물론 저를 아는 사람들이라면 저 말의진실과 거짓의 퍼센테이지를 파악하실수 있을거예요.(웃음)

질문2.-그럼 통성명부터 하죠. 이름이....영어이름이나 한자이름이면 영어 스팰링과 한자어를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싫음 말고. 특별한 뜻이 있다면 뜻까지.
:: 히카루 엘 아르테미아(Hikaru El Arhtemia)
이게 제 현재 이름입니다. 의미라고 해도.... 달의 이름을 가진 빛. 이라는 의미가 되겠지요.
그 외의 이름으로는 Bloody Skadi, 피에 물든 스카디라는 이름도 있군요. 예전에 살육을 즐길때의 모습에서 따 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물론 이 차원계에서의 이야기는 아니랍니다.
혹은 카트리엔느 엘 테렌.(Cathrienne El Terren) 이 이름은 인간이라는 의미를 많이 가지고 있어요.

질문3.-아...예...나이는 어떻게 되죠?
:: 제 나이요? 최초의 차원계에서부터 시작해야 하는걸요.
약 10000살 이후로는 세어보지도 않았고, 세고 싶은 생각도 없어요.

질문4.-외모랑 성별은요?
:: 물빛이 도는 은청빛 머리칼에 똑같은 색의 눈동자를 가지고 있어요. 옷은 짙은 물빛의 치파오-하이레그 슬릿의-를 입고10cm의 하이힐을 신고는 다리에 나이프를 매어두고 있군요. 그 외에도 여러 모습이 있긴 하지요.성별은 여성이랍니다. 물론 남자의 모습을 못하는건 아니구요. 주로 저 모습이일 뿐이예요.

질문5.-잘 알았습니다. 딱히 싫어하는것과 좋아하는것이 있나요? 한가지이상씩 말해주세요. 이유도 말씀해 주시면...고맙구요.
:: 딱히 싫어하는 것이라면 역시..... 벌레들이랄까.... 좋아하는건 세상 모든게 다 좋아요. 이유? 싫은 이유는 역시 날아다니면서 피해를 준다는것이겠군요.

질문6.-네,감사합니다. 그럼 가족사는?
:: 내 가족사? 어머니와 아버지 뿐.
두 분다 지금은 내 곁에 안계세요. 어머니는 돌아가신게 아니지만, 아버지는 돌아가셨군요.
아버지 얼굴은 기억도 안나요....^^;;

질문7.-과거가 있다면...?
:: 10000년 넘게 살았으면 어떤 과거인들 없겠어요?
하지만 숙녀의 과거를 묻는건 실례예요....^^;; 알 친구들은 알고 있는 과거도 있지만 말이예요.

질문8.-싸움을 잘 하시나요?
:: 양 손에 바스타드를 들고 전장에 뛰어들었었던 기억이 있어요. 물론 날길이 3m가 넘는 검을 한손으로 들고 뛰어든 기억도....

질문9.-잘 웃나요? 잘 우나요? 그러니까,무슨 표정을 가장 잘 짓나요?
:: 평소 표정은 무표정 한 듯하다는군요. 하지만 뭐....
마음에 드는 사람 앞에서는 따스한 미소를 짓는다고 하던데요?

질문10.-성격이 어떠세요?
:: 어떨때는 피를 좋아해요. 하지만, 거의 모든 일을 방관하는 방관자의 역할을 많이 맡곤 하지요.
당신의 운명마저도 방관할거예요.

질문11.-잘 다루는 무기는? 없다면 도구....등등등....이런것도 없다면 그냥없다고 해주세요.
:: 잘 다루는 무기라면 역시 검이 우선이예요. 못다루는 무기가 없긴 하지만 말이죠.
아. 약학에는 약간 약해요. 그래서일까... 내 무기에 독 같은건 잘 발라져 있지 않아요.

질문12.-잘 하는것. 그러니까 특기는요?
:: 카드 점이 특기예요. 물론 카드는 보조적인 역할이지만.

질문13.-그렇다면 취미는?
:: 책을 본다거나, 아무도 없는 방에서 노래를 부른다거나 하는 것이예요. 그렇지만 노래는 아직 미숙한 탓에 여러 사람에게 들려줄 정도는 못되는군요....^^;;

질문14.-친한사람은?
:: 친한 사람이라... 딱히 없어요.
가장 가까운 존재라면 함께 사는 정령인 라키엘 정도일까요?

질문15.-혹시 어딘가에 소속된곳이 있나요?(학교,학원,아카데미,수련장,왕궁이라던지,용병길드나,기사단,어쌔신...등등등)그곳에서 주로 하는것은?
:: 소속이라. 딱히 없어요. 다만 원하는 차원계가 있다면 가서 살고 있지요.

질문16.-특별히 질병이나...장애가 있는곳...이 있나요?
:: 질병에 걸릴리가 없잖아요.
장애라.... 신체 장애는 없지만 정신 장애랄까... 약간의 문제가 있다는 말은 들어봤어요.
실제로는 없어요. 그 어떤 장애도.

질문17.-종족은요?
:: 종족? 살아온 나이를 보면 알지 않아요?
신족이예요. 사실은 신족의 탈을 쓴 신.(웃음)

마지막질문.-이제 물어볼게 다 떨어졌어요(훌쩍). 사요나라~할시간;ㅂ;. 소감이랑,바톤을 전하고싶은분 모두를 적어주세요. 마지막 한마디! 같은것도 좋아요. 그리고 하고싶다면 마지막질문 전에 숫자달아서 다른 질문을 만드셔도 좋아요.
:: 딱히 할 말은 없어요.
꼭 해 주셨으면 하는 분이 계시니까. 그 분께는 개인적으로 바톤을 드릴게요.
나머지 바톤은 그냥 알아서 가져가세요.

'Diary > 문답 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한 문답.  (5) 2006.08.27
잠자리 문답.  (1) 2006.08.09
또 등장하신...  (1) 2006.07.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