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물점이라는데요...?

Diary/ETC

by 루퍼셰르미 2006. 3. 7. 14:44

본문

돌다 돌다 발견해 낸 녀석입니다.
테스트는 여기~ 에서............
묘하게 이런걸 재미있어 하는데..... 거 참....







성격 풀이

당신은 민첩하고 순발력이 뛰어난 사람이군요.
호기심 많은 성격으로 어떤 모험도 마다하지 않고 이런저런 일들을 하게 되는군요.
간혹
운과 기회, 노력이 서로 맞지 않아 실패를 하게 되더라도 크게 낙심하지는 않는 낙천성이 있어서 그야말로 쓰러져도 또다시 일어서는 오뚝이 같은
사람이라 할 수 있겠네요.
어떤 길에 들어섰을 때 하는 일마다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실패를 통해 그만큼 많은 것을 얻고
그 교훈을 마음 깊이 새기는 사람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한 번 저지른 실수를 반복하는 일은 없으니 적당한 때와 기회가 찾아온다면 스스로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여 만족할 만한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 같군요.
스스로에게 변함없는 믿음을 준다면 말 성격이 갖는 총명함과 민첩함이
빛을 발하겠네요.



나의 속마음

대부분 말 캐릭터의 성격을 지니고 있지만 매사 노력하며 실천해내고 마는 소의 성격도 지니고 있군요.
당신은 처음에는 새롭게 계획을 세우고 굳은 결심을 하기도 하지만 포기도 쉽게 하는 말의 단점이 비교적 적은 사람이군요.
많은 사람들이 보이는 앞에서 창피 당하는 것을 무척 싫어하는 당신은 비난을 들을 만한 일은 사전에 차단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강하네요.
따라서 주위 사람들이 알고 있고, 하기로 마음먹은 일은 흉내라도 내야 본인의 자존심 때문에 직성이 풀리겠네요.
하지만 벌려놓고 제대로 마무리되지 않은 일은 때론
안 하느니만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외부에 보여지는 것보다는 내실을 기할 수 있는 일이 본인에게 장기적으로 유리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세요.
이 점만 유의하면 말의 아이디어와 소의 실천성이 결합되어 있는 당신의 성격은 최적의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나의 소망

한 번 목표를 정하면 반드시 이루고자 노력하는 실천가입니다.
매일매일 노력하는 과정에서 작은 기쁨을 느끼는 타입이네요.
일단 계획을 세워 어려움에 부딪치면 포기를 쉽게 하는 말의 단점을 슬기롭게 극복한 보기 드문 사람입니다.
지금껏 하고있는 대로 저 멀리 있는 고지에 도달하고자 한 발짝씩 내딛는다면 그 고지는 어느새 바로 본인의 눈 앞에 있을 거예요.
성심껏 노력만 하면 특유의 총명함으로 어렵지 않게 성공할 수 있답니다.
특히 다른 말의 성격과는 달리 끈기까지 가지고 있으니 소망하는 바를 충분히 이룰 수
있을 겁니다.
스스로에게 믿음을 가지고 일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나의 능력

누구도 생각해 낼 수 없을 듯한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함께 주위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 지대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군요.
이런 당신은 한편 상황을 잘 파악하고 또한 그 대처 능력도 뛰어난 편이군요.
그 잠재된 재능과 적성에 맞을 듯한 관광업이나 홍보, 혹은 언론 쪽에 종사한다면 풍부한 아이디어와 관찰력으로 어렵지 않게 성공을 만들어 낼 수 있겠군요.
남보다 먼저 생각하는 능력을 맘껏 발휘하시길 바래요.
자신의 아이디어를 주변과 함께 상업적으로 현실화하는 것도 성공의 요인이 될 수 있을 것 같군요.
추상적인 생각과
기획들을 막연하게 남겨두지 말고 보다 구체화하도록 하세요.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성공의 관건이 될 듯 하네요.



나의 이상형

평소 맘속에 품고 있는 연인상은 단아하고 우아함이 물씬 풍기는 양입니다.
한편 상대를 알아갈수록 혹은 보면 볼수록 모르는 게 더 많은 거 같고 알쏭달쏭 신비스런 개나 용 성격의 사람에게도 호감을 느끼네요.
매사 즉흥적이고 종종 어디론가 사라지기도 하는 용이나 괴짜인 개를 보고‘저 사람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어디에 간 걸까?’ 라고 생각하며 자신도 모르게 상대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맘이 생길 수 있답니다.
이동 말의 성격인 당신은 평소에 생겨나는 사소한 관심이 애정으로 발전하기 쉬운 사람이랍니다.
특이하고
독특한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의 행동 하나, 하나에 호기심이 생겨 시선이 머물게 되죠.
그러한 관심이 모여 애정이 되곤 합니다.
그러나 당신과 개나 용의 성격을 가진 사람은 각자 개성이 너무 독특해 쉽게 어울릴 수 없으니, 차분히 상대를 관찰하며 거리를 두고 시간을 갖을 필요가 있어요.
개성이 각자 강해도 생각하는 바가 같고 지향하는 바가 같다면 정말 좋은 짝이 될 수도 있겠죠.
하지만 생각하는 바가 달라 사사건건 부딪히게 된다면 정말 힘들겠죠.
둘 중 누구도 먼저 양보하려 들지 않을 테니까요.




나의 바람기

당신 주위에 일어나는 모든 일과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것을 좋아하는군요.
심지어 가끔은 지나친 호기심을 보여 상대에게 불쾌감을 주기도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것은 말 성격의 전형적인 특징인데 당신은 이 중에도 유난히도 호기심이 많은 이동 말의 성격으로 바람나기 쉬운 타입입니다.
상대에 대한 호기심에서 비롯된 평소의 관심이 쌓이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애정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항상 웃음을 지니고 사람을 상냥하게 대하는 것도 좋지만, 사람에 대한 지나친 관심을 조금 억제할 필요가 있겠어요.
지나침은
모자람만 못 하고 정작 본인은 아닌데 오해의 소지를 만들 수 있지요.
당신의 이런 면이 현재의 상대에게 상처를 줄 소지가 다분하고 간혹 쓸데없는 불협화음을 만들 수 있어 보이네요.




찰떡궁합 캐릭터



말 캐릭터를 다분히 가지고 있는 당신에게는 용이 어울릴 듯 하군요.
자칫 바람을 피울 수 있는 당신을 붙들어주고 간혹 있을 흔들림을 잠재울 수 있도록 끊임없이 상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올 수 있는 사람은 용밖에 없지요.
상대를 몇 번이나 구름위로 붕붕 올리는 듯한 발랄한 이미지의 원숭이나 어떤 옷을 걸쳐도 폼이 나는 멋쟁이 뱀과도 썩 잘 어울리는군요.
한 번쯤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보고 내가 그 상대방이라면 이와 똑같이 할 수밖에 없었을 거라는 배려하는 맘을 가지고 상대를 대하세요.
개성이 강한 당신은 당신만큼
개성이 강한 상대를 원하지만, 서로가 개성이 강한 만큼 다툼이 잦을 수 있죠.
한 발 먼저 양보하는 아름다운 사랑을 하시기 바래요.



'Diary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글루스가 SK로??  (4) 2006.03.08
아아아악!  (4) 2006.03.03
세상은 넓고,  (6) 2006.02.2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