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한 문답?

Diary/문답 놀이

by 루퍼셰르미 2007. 9. 8. 22:38

본문

야한 문답,

1. 안녕하세요.
:: 하아아아아아~~~~~잇~

2. 본격적인 문답을 시작하기 전에 한가지 묻겠습니다.
:: 아마 그럴걸?

3. 좋습니다. 그럼 문답들어가겠습니다:-)
당신은 학교에서 성교육시간에 틀어주는 교육용 성교육비디오를 보고 야한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까? 있다면 그 내용은?
:: 에이.... 학교에서 교육용 성교육 비디오 같은걸 안틀어줬어.

4. 당신의 부모님께서 19금 빨간딱지 영화를 보고계십니다. 이 때, 당신이 껴든다면 부모님께서는 어떤 행동을 취하십니까?
:: 안보시는데?

5. 당신이 길거리를 지나가다가 정말 섹시한 여성분(혹은 남성분)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때 순간적으로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는 생각은?
:: 오우~ 저 엉아(언냐) 몸매 이쁘네?

6. 당신이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렸습니다. 어느 날 당신의 아이가 묻습니다. "아빠(엄마), 왜 맨날 나 자구있을 때 둘이서만 침대쿵쿵놀이해? 어제도 그저께도 자다가 일어났는데 엄마아빠가 너무 열심히 노는 것 같아서 그냥 다시자러갔어."
이럴 때 당신은 어떤 대답을 하시겠습니까?
:: 침대 쿵쿵 놀이? 그게 뭘까아?

6. 당신은 가정에서도 학교에서도 인정받는 착하고 성실한 '모범생'의 표본입니다. 그런 당신이 야동을 보다가 어머니에게 들켰다면, 어머니의 반응은?
:: 우선 난 그런걸 안봐서 말이지.


7. 아마 거의 모든 분이 야한 꿈 정도는 꿔본적이 있으실겁니다.
그 야한 꿈의 내용을 밝혀주세요.
:: 에이~ 애인님하고 같이 있었던거니까.
뻔하잖아.

8. 자신이 그림쟁이건 아니건 간에, 야한 그림을 그려본 적이 있으십니까?
:: 딱히... 어떤거?

9. 야한 그림을 그려본 적이 있으시다면, 그 그림의 처리는 어찌하셨습니까?
(ex : 불싸질렀다 등등)
:: 사라져서 몰라.

10. 솔직하게 말해서 당신의 컴퓨터에 저장된 19금 파일의 용량은 얼마나됩니까?
:: 없을걸? 있어도 한 100메가 되려나?

11. (혹시나지만) 나는 첫경험을 해봤다- 하시는분.
:: 비~밀~

12. BL GL 노멀 하드코어 소프트 H
이 단어들의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 따로 설명이 더 필요하단 말인가?!(아이고~ 무아님. 이거 어째 똑같은 대답?)

13. 위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것 1~2개만 골라주세요.
:: 딱히...

14. 그 단어들을 선택한 이유는?
:: 없다니까~

15. 나는 저 중에서도 특별한 취향이 있다면
(ex:로리,누님,쇼타,SM 등)
그 취향에 대해 밝혀주세요.
:: 읎어.

16. 길을 걷다가 정말 잘 빠진 몸매의 동성을 봤습니다. 그 몸매를 보면서 떠오르는 생각은?
:: 오웃~ 저 언냐 몸매 굿~(이걸 애인님하고 진짜 말하고 있으니....)

17. 당신이 온라인 RPG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성별의 선택이 자유로운 게임이라면, 당신은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시겠습니까?
:: 여

18. 그 온라인게임은 성인용 컨텐츠입니다. 캐릭터의 옷이 끝까지(!!) 벗겨짐은 물론이고 옷들도 야시시(!!)한 옷이 거의 대부분이라면 (물론 건전한 옷도 있습니다만) 당신은 어떤 차림새를 하고 다니시겠습니까?
:: 치파오. 그리고 굽 높은 가죽구두.

19. 또한 그 게임은 키부터 시작해서 가슴사이즈(..)까지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당신이 만약 여캐릭터를 선택했다면 어떤 사이즈를 하시겠습니까?
:: 184cm 정도에 내 쓰리사이즈를 가진 캐릭터.

20. ~ 생략 ~ ........그런 여자들때문에 충동적인 성범죄율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만약 당신에게 그런 노출의기회가 온다면 욕을 먹어도 벗고 나가시겠습니까? 아니면 평범하게 나가시겠습니까?
(*이 때, 당신의 몸매는 누가 봐도 '와' 소리가 나올 정도로 적절한 몸매라고 가정합니다)
:: 쓰리사이즈가 이미 적절성을 벗어난 몸매이기 때문에 딱히.

21. 일본의 만화중에서는 대놓고 팬티를 노출시킨다던가 가슴을 살짝 노출시킨다던가 하는 일이 드물지 않은데요, 만약 당신이 일본의 만화작가라면 당신의 그림에서 노출 수위는?
(여/남캐중 택1 - 수위)
:: 은연중의 모샤가 더 즐겁지?

22. 당신은 동인녀(혹은 동인남)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런 당신이 엄청나게 희귀한 BL물을 발견합니다. 인터넷 경매로 쳐도 최소 200만은 나오는거라고 할때, 당신이 취할 행동은?(ex: 팔아버린다, 소장한다 등등.)
:: 소장하고 있다가 경매에 올려서 비싼값에 팔아먹는다. 당연한거 아냐?

23. 당신이 19딱지물을 볼 때 어느 정도 쯤에서 흥분하십니까?
:: 에잉.... 뭣하러 흥분하겠어?

24. 당신은 평범한 인문계 고등학교를 재학 중이라고 가정합니다. 그 떄, 당신의 반 아이중 정말 조용하게 생긴 아이가 무려 19금(!!) 동인지를 가져옵니다. 반 아이들중 대다수가 그 동인지로 우르르 몰려갈 때, 당신이 취할 행동은?
:: 아. 그런가보다. 하겠지.

25. 당신이 남자라고 가정할 때, 혹은 지금 문답을 하시는분이 남자분이실때, 당신이 남고에 다닌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의 반 친구가 왠지 당신에게 과도한 스킨십을 시도해오고, "같은 남자끼린데 뭐가 어떠냐 거기 좀 보자 얼마나컸냐~" 이런식으로 나온다면, 당신은 어떻게 행동하시겠습니까?
:: 밀어내고 웃는다.

26. 동성의 후배가 나에게 고백을 해왔습니다. 이 때, 당신이 취할 행동은?
:: ............별로 안좋아해서.

27. 당신이 남자라고 가정, 평소에 정말 잘해주던 누나 혹은 남자분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누나가 나에게 급히 500만원만 빌려달라고 합니다. (수중에는 800만원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때, 당신은 돈을 빌려주시겠습니까?
:: 돈 없다고 한다. 원래 친한 사이일수록 돈 거래는 안하는거야.

28. (27번 문답에서 Yes)
그 누나가 500만원이 급히 필요했던 이유가 아버지의 도박빚이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아버지 때문에 창녀로 팔려갈 뻔 하다가 당신의 도움으로 무사했다고 하면서 당신에게 안겨옵니다. 이때 당신의 행동은? (안겨오다가 무슨뜻인지는 아시리라고 믿습니다)
:: 그냥 꼬옥~ 안아주고 끝.(그러나 나는 No~ 했지.)

29. (27번 문답에서 No)
어느 날, 회사 동료들과 2차까지 가능한 한 단란주점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헌데 돈을 빌려달라고했던 그 누나가 그 가게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술집 안에서 그 누나와 마주쳤고, 그 누나는 그에게 2차까지 잘 해주겠다고 2차를 가자고 합니다. 이 때, 당신이 취할 행동은?(* 단, 이 누나가 27번상황 전에는 정숙한 여성이라고 가정합니다.)
:: 그냥 모른척 한다. 그게 서로에게 좋지 않겠어?

30. 어느덧 이 긴 문답이 끝을 보이는군요<-
마지막으로 당신이 정말 하고 싶은 야한 한마디!?
:: 냣흥~

31. 지루한 문답을 끝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문답을 돌려줄 이웃을 적어주세요. (아이디로)
인원수 제한은 없습니다만, 최소한 하나라도 아이디를 적고 나서 "가져 가고 싶은 사람" 이라던가 "이웃 죄다" 라는 말을 달아주세요. 하나도 안달고 '가져 가고 싶은 사람'만 해놓으면 슬퍼요ㅠㅠ
:: 에잉....
CrimsonVoice 님
루얼 님
메르츠키엘 멸치님
타치코마 님

Despild 님
초령사신 님
여울 님

'Diary > 문답 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랑 닮은 유명인  (4) 2007.10.15
이름 궁합이랍니다.  (3) 2007.08.30
술문답이래요. 따알꾸우우욱~  (2) 2007.07.1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