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견병 문답???

Diary/문답 놀이

by 루퍼셰르미 2007. 6. 29. 12:02

본문

광견병 바이러스 바톤: 초령사신님 블로그에서...


광견병 바이러스 바톤
Ver40.

[무수정 블라인드 속타]

바이러스 바톤 규정

1. 키보드를 절대 보지 않고 대답을 입력해주셔요.
 「BackSpace」나 「Delete」를 쓰지는 말 것.
 오타는 고치지 말고 그대로 두셔요.
질문에 대답할때 반드시 할수 있는 최대한의 속타로 치셔야합니다.

2. 맨 처음 시작되는 버전1의 본문은 첫 질문과 마지막 질문 뿐입니다.
바톤을 받으신 분은 자신의 임의로 질문을 한가지 추가해 주시고, 대답도 달아주세요.
따라서 다른사람에게 바톤이 넘어갈 때는 자신이 단 질문이 한가지 추가된 상태가 됩니다.
또한 자신의 질문 옆에는 작성자의 이름을 쓰세요.
(ex. Q6 키가 몇이예요? -작성자 옥호모)

3. 자신이 글을 작성할 때 버전을 한단계씩 올려주세요.
만약 자신에게 버전4의 바톤이 넘어왔다면 자신이 작성할때는 버전5가 됩니다.

4. 질문또한 무수정 블라인드 속타입니다. 질문이 오타가 나도 수정하지 않은 채로 넘어갑니다.

5.자신의 질문이 몇번째가 됐든 마지막 질문은 언제나 맨 하단에 위치합니다.

6.바톤이 중간에 또 왔어도 버전이 틀리다면 또 작성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7.질문을 달때 상업적인 질문은 불가능합니다.

(EX.무슨 상품을 어떻게 생각해요? 동방x기 오빠들이 좋아요? 따위)


이 문답의 목적은 이 바톤이 과연 어디까지 가는가 네트워크 피라미드를 실험하는데 있습니다.

(엘싣: 피라미드라니!!)

(후겐: 네트워크 피라미드라는게 뭐야?...)


바이러스 바톤의 저작권은 http://ryuto.egloos.com에 있습니다.
기존의 무수정블라인드문답은 제거 아닙니다. .


자아 그럼 시작합니다...

Q1. 시작이니까 정상적인 질문으로 시작합시다.뭐라 좋을ㄲ싸나...첫 질문부터 오타 폭발입니까 이런씨...
첫시작이니까.. 간단하게 프로필을 말씀해주세요. (작성자-오꼬모)
:: 이름은 히카루 엘 아르테미아고
나이는... 비밀입니다.
처음부터 틀려먹을뻔하다니...

Q2. 에, 안녕하세요. 두번째려나, 우연히 발견해서 해봅니다.
무난하게 현재 가장 좋아하는 것ㅇ을 말해주세요~! (아이리시)
:: 지금 애인님. 어누문무 좋아요....(뭐냐?)
너문ㅁ 좋아요...
오타 반발? 아니 만발.......

Q3. 어머어머 안녕하세요/ㅅ/ 으음'ㅅ' 세번째군요,
뭐랄까 넘겨주진 않있지만, 아무튼 있길래 들고왔습니다만...으음.
무난하게, 가장 좋아하는 커플링을 말씀해주세요♥<무난하지않다(작성자- 실피)
:: 리나0제르(저 중아으이0은 뭐지?)

Q4/. 오타 양해부탁 ㅠㅠ<<자 그럼 문제(?_ㄴ) 내게ㅛ스,ㅂ니;다.
<<<<<< 주위사람을 자시느이 세계러..로 끌어들인 적이 있ㅅㅂ니ㄸ까?
그러니까, BL계로 어서와어서와...햐ㅐㅆ다거나....<<<<<<<< (작서앚- 비현 류)
:: 업스비만. 엥? 업스비마? 없스비낟.(오타의 향연.)

Q5. 우리학교 그빅(긊식)은 이렇다! 를 한 문장으로 포현해주세요
엜디군이 예를 들어 드리자면 '맛으로 보면 실수인 거 강튼데
매번 그렇게 나외는 널 보면 실수가 아닐지도 모르겠다' 정오다 괴겠스빈다(작성자- 엘싣 )
:: 급식 끝나지 오래....

Q6. DP...가 아니고<- 에입니다ㅠㅠ 후겐이라고 합니다만,<-
이번 질문은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알려주세요 - 입니다 ;ㅁ;
(참고로 저는 좋아하는 노래가 너무 많아서 다 말할수가 없답니다아아아아.)
오타는 상큼하게 무시해주세요ㅠㅠ 저 무(...)가 아니고 망할 옹타의 제왕 영어같으니(..)
(작성자-후겐) 길어서 죄송합니다<-
:: 에지간한 노래 다 부릅니다. 특히 메구미와 마사미는....

Q7. 안녕사세요 다시 후겐입니다. 에, 저 위의 후겐님이랃 다른 후겐입니다.
우린 네이버 블로그에서 단 둘뿐인 후겐입니다. ^/////////^<-
아니, 이게 아니고()()
음, 하고 싶은 질문이 너무 많은데ㅠㅠㅠㅠㅠㅠ 흑흑흑. ㅇ<-<
여러 무스정 블라인드 바통을 보셨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런 바통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 좋아합니다만ㅠㅠㅠ.) 그리고 하시면서 어떤 비참함을 맛보십니까. (*징성자-후겐) ...징성자....는 또 뭐지.....
:: 익 뭡닌...

Q8.안녕하세요지나가는사람입니다만 네트워크의 피라미드의 맛을 살펴보기 위하여 제 자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끼어들었습니다 부디 용서해주세요 TT이랄까 무슨질문을 해야할지 타자는
아니 타자를 치며 생각하고있지만 대체 질문이 떠오르지않네요 어떡해야할까요 이랄까...
가볍게 "좋아하는 광고"붙아니 붙히다니 아니 뭘 아니 잠기아니 잠시만
"좋아하는 광고"를 말해주세요~by.김공
:: TV를 본지 오래 되어 강고? 광고가 잘 생각나지 않습니다.

Q9.으 내가 ㅜ슨 문데를 내야 잘 냈다는 소문이 날까요. 좋아요 가볍게 갑시다. 바다에
자신이 가장 종하아..좋아하는 호모 커플의 공과 수가 빠졌습니다. 넉,..누굴 구하겠서용???-작성자도라
:: 수영을 못합니다. 그러니 알아서 살아나오세요.

Q10.아싸십이다 십우!!십.!!!!왠지 기분이 좋군요이히히히.그럼 문제음문제무슨문제를낼까요.
음..있좌나요. 도플갱어를 만난다면 어떨꺼같아요?음....아냐 이상해!!딴닫다ㅏ다시내도됀죠?!ㅠㅠㅠ
됀죠랜다.음..자신이 진짜로 어디라........아니에요어디라가아니라 얻리다고 느낄때는
언제인가요?!!..어.리.다.고.느낄때..ㅠㅜ.....(-작성자산산킹프린스앙드레)
:: 아직 몰겠어요. 어린닥. 어린가. 아니면...?

Q11.으하하하 ㅏ드디어 문제근여@!@ ㅅ긍데 이 오타만빵의 문제가 남는다니 부끄러워라
아니 오타가 아나안나잖아!! ...가 아니그나 근데 앞에 질문 ㄷ갑한것보다 무난해요 우와
ㄱ스이게 아니라.. 문제를 내야지요 그 자쇼ㅣㄴ자쇼ㅣ자신이 자..ㅛ사효ㅏㄹ살면서 가장 당황스러워쑈웠을
때느때를 만말해주세요ㅗ!!!! )잣ㄱ작송저 ,,나키비 ㅇ혹은 엔도&&__)
:: 오나타가 만발했을때.... 오나타가 무ㅠㅓ야?

Q12. 으하으하으하하, 별 오타없이 넘어가고싶습니다!! 훗후, 처음으로 오타없는 질문을
만들어낸다면 참 뿌듯할지도 몰라요!!! 지금 거실에선 부모님께서 술취하셔서, 하신말씀 또하고
하신말씀 또하고 하시는군요-=+...-_-;;;; 쳇, 결국 오타가 났군요 <<< 그런의미로<응?>
지금 이 질문을 보는 자네!!! 자네의...님의 수 ㄹ.......술버릇은 뭔가?...요? <<<<
:: 심하게먹었을때는 소리를지르면서 울었다는군요.
나근데 왜 이렇게 띄워쓰기를 안하는거지?
띄워쓰기? 띄어쓰기가 아니고?

Q13. q버젼에 따라 문제굳수가 늘겠내요.네요. 엄- 질문 드리겠습니다.
어렸을적에는 이런 저런 꿈도 많았는데, ㅁ나이를 먹다 보니 현싱실에 찌들어 ㅂ표포시기..
ㅊ포기한 꿈이 많네요. 그러니까, 어렸을적 혹은 지금도 가지고 있지만 현실의 장벽에 부딫여 딪혀?
실현 가능성이 낮은 그럼 란 란런 꿈이 있으신가요? 뭐, 질문자의 어릴적 ㄲ급ㅁㄴ꿈은 '뮤지컬배누우'///...
엮ㅆ습니다만 ;ㅂ;,, 여튼 적어주세요. ==-작성자 : 리즈
:: 역사학자. 요즘 JRS? KTX에서 선전하는 걸 보면서.....
역사 학자는 돈임 ㅏㄶ이 들어1!! 라고 외치는 중.....(뭔 소리야?)

Q14. 으하하하하하하 안녕하십니까 야옹씨라고 불리는 사람(?) 입니다.
크히히히히ㅣㅎ 마지막 질문이 되면 폭주할지도 몰라... 바톤은 스피~~~드 하게 넘깁시다!!!
이거 하나 진지하게 말해봅시다. 살아오면서 말이죠 쓸개고 간이고 내줄 정도 누구 사랑한 적 있수????
없으면 생기게 하면 되는거고 있다면 잘 생각 해봅시다
당신은 그 사람에게 최선을 다 했는겨? 하아... 요즘 실연아닌 실연 당해서 정신이 오락가락하니
넷상의 무례는 용서해주시구랴....(= 작성자 : 야옹씨)
:: 지금도 사랑하고 있습....

Q15. 크으~ 안녕하세요! 천하군입니다!
아우 드디어 질문 차례...음...음...뭘할까 뭘할까~~~
음, 그래...가장 행복할것 같은 순간을 예기해 주세요~
뭐, 실제로 있어도 상관없고, 아직 미구현이거나 판타지적인 이야기라도 상관없어요~
:: 그 사람과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하다니까요.

Q16.인생은 즐기면서 사는것이 좋을까요.. 아님 틀에박힌 수렌처럼 무난하게 사는게 현명한걸까요..
아주 무거운 주제로 넘어가봅시다... 아무도 안가겨갈껀데.. 후후후후...'ㅁ']ㅔ[ 작성자 = 사쿨]
:: 인생은 즐겨야 하는 법. 하지만 필요하다면 수레처럼 무난하게?? 수레처럼 무난하게??? 뭔소리야?

Q17. 후우..반갑습니다 류도입니다. 질문하신다고 고생하셨ㅇ어요! 으음..
무슨 질문을 하지...아,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사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그 사람에게는 별로 특별한 감정을 가진것도 아닙니다.
그런사람이 갑자기 자신에게 의지해 온다면, 여러분은 어떤 반응을 보이실 건지요?
맙소사 내 머리에서 이런 문제가 나오다니!!!
:: 어떤 사람이냐에 따라 다르지만, 별 반응 안보일거라고 생각중.

Q18. 안녕하세요 ㅋ 쪼꼬맛토깽 입니다 ㅎ 역시 오타가 거의 없어서 무지 기뿌군요.. 헉
질문이랄까 ㅎㅎ 음 .. 이에 질.. 위에 질문이랑 비슷 할수도 있는데요 ..
자신이 살아가면서 정말 자기가 무능력하다 .. 할수 있는 일이 없다고 좌절했을때
그럴때는 과연 언제 인가요 ?
:: 사랑하는 사람이 심하게 아플떄. 그때는 정말 의대로 다시 입학할까. 도 생각해 봤다는....

Q9. 아우-, 금동이 입니다 ㅎ/ 음. 오타가 너무 많아서 뭐같네요;;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생각할 때
느낌이나 기분은 어떤가요?<니가왜그걸물어보니;
:: 가슴이 탁 트여요. 으히히,.

Q20. 안녕하세요, 유로라고 합니다 ^^; 자신이 이때까지 살아오면서
정말 해보고싶은일이.. 어떤게 있나요?
:: 차 한대 떄려부수기. 때려 부수기. 음... 왜 그런 레저가 있따고 하더라고요?(와... 오타.)

Q21. 으하하하하하. 드디어 제가 질문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꺄홋. 기뻐욧
...뭐가 기쁜건지는 모르겠지만. 하여간...크흠;
저는 단 음식이 좋습니다. 매우 좋습니다. 심하게 좋습니다. 미칩니다. 너무 기뻐요.
하여간 저는 그런 인간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은 어떤종류인가요?
오...나 와....오타 없어라고 적으려고 했는데. 제길. ㅡ,ㅡ;(작성자 : 로키
:: 담백한 음식은 다 좋습니다. 하지만 보양식이라고 불리우는걸 빼면 다 먹을줄은알아요.(아.. 띄아쓰기!)

Q22. 제 차례루겨ㅛㄴㅇ. 이런 샹 오타봐 크흠; 그러니까 ㅈ 제차례라고요;
질문은... 음......... 아; 뭘 묻지; 흠; 아! 좀 웃긴 질문이려나(...)
떠ㅏㄱ대수에 댛샤 씨팔 오타! 다시!! 죄송합니다;
떡대수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래피이거누머야;
작성자는 팰이입니다; 패리입니다;! 오타봐; 제길;
:: 떡대의 차이에 따라 다릅니다.

Q23. 으하건ㅁ아러ㅏㅣ이제다끗나따나아지가아직아침안ㅇ먹었는데밥사줄래요?이게인;
아니고아니고아침밥은다들무엇으로잡수셨나여-만물창조세일러문봉샥또는킴엘
:: 만두 한개?

Q24. AHFFKtSMSEP ANSWPSODIGKSMSRJDUeK VKANS으캬아아아악
또 이여아엉타로 치고있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이게 아니라 질문을 해야겠지영 엉엉엉
아 위의 류도님 제가 아는사람같은데 아니 이게 아니라ㅠㅠㅠㅠㅠ아게이으악 당신은 아니
이 글을 보시는 분은 무슨 과목을 증오하십니까아ㅠㅠㅠㅠ!?!?(닉네임이 아마CIEN
DLFrJQSLEK DHRKT RLqJFK SLRSPADMS DHXKRK DKSSKtRMSDUD오갓닉네임 오타 안났다고
기뻐했는데 또 영타였다ㅠㅠㅠㅠ읍컥읍컥CIEN 입니다ㅠㅠㅠ1?!?)
:: 수학을 증오합니다.... 엥?

Q25. 우와, 드디어 끝났다. 기거 이거 은근히 많이 오래걸린네옇ㅎㅎ 아니 이게 문제가아니고
내가 문제를 해냐, 내야갰그아! 내갸겠구나! .....내야하는군요!!<
그러니까 내 질문은 이거에요! 어라, 생각 안해뒀는데 잠깐만여, 어, 와 이거 수정이 물가능,
불가능하니까 환전히 오나전...완전히 생방송라이브로 찍는 그낌,느낌인걸?!<-
어, 그러니까 여자한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어디라고 생각하죠? 난 가슴 없은 사람은
여자취급도 안해주는 주읮지롱. *(ㅈ가,작성가, 아니 작성자-멬,매콤)
:: 마음이지요,

Q26. 음. 저는 외모나 그런것과는 달리 무뚝뚜 ㄱ뚝하다는 소릴 ㄴ많이 듣습니다,
친한 친구들같은 경우는 제외지만요.
그러니까 묻습니다. 혹시 자신의 외모나 분위기와는 다른 성격이라고 ㅡ들어보신적 있으신지?
첫인상은 이랬ㄴ는데 지내보니 아니ㅓ더라, 이런것도 괜찮습니다*
(작성자-주류가 아니고 즈류, 류로,류드)
:: 처음볼때는 고양이 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호랑이더랍니다... 뭔 소리야?

Q27. .. 제가 이십칠번이군요... 이 아무튼 질문을 해야겟씁니다.
혈액형별 성격이 자신의 성격과 똑같다고 생각하세요?
저는 밙넝.. 반정도는 맞아요. 예를들어 방을 안치운다든가... 산만하다든가... 이정도....
(작성자 -램)
:: 전혀 안맞습니다.

Q28 이십팔번을 맡았습니다 '~') 평상시 여가생활(..이른바 남는시간)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저는 주로 컴퓨터하고 ㅇ므음악을 듣는답니다-ㅁ- (작성자 두셩)
:: 뜨개질도 하고 여러가지 합니다.
요즘은 우리집의 여우 신령님에 버닝 중.

Q29 야식 좋아하십니까 (퍽) 참고로 전 무진장 좋아합니다만. ㄱ- 어떤 야식이 제일 맛있을까요~
전 파전. (퍽) (작성자 슈팅)
:: 야식이라.... 예전에 한번 애인님과 야식으로 치킨에 술을.....

Q30 친구사이인 좋아하는 ㅅ가람의 생일은 어떻게 챙겨주시겠습니까?(작성자-레몬가넷)
:: 챙깁니다. 12시 땡과 함께 문자 보내기라던가.

Q31 드디어 끝난ㅆ군요 ㅎㅎㅎ 예전에 했던 걸 다시 하고 있지만 대밥ㄱ이 똑탁탁탁갈ㅇㅌ은
이런제 길... 곹다ㅣㅓㄹ 똑같은!!! 이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ㅠㅠ
대답이 똑같은 것도 있고 한데 질문도 똑같은 걸 하겠습니다.
이걸 하면서 제 타자의 정확도 에 회의감을 느끼는 데 본인의 타자의 정확도은 ㄴ어떻다고
평가하시는지요 ㅎㅎㅎ (작성자 =- 마 =--= 마르란)
:: 모르지요. 조금 젗활학떄는 쩡확하고? 엥? 정확할떄는 정확하고 아닐때는 아니고. 우선은 키보드가....

Q32. 드디어 끝난군요미 ㄷ느디어 제가 질문이ㅡㅀ때가 다가ㅗ았습니다 알아보시려나요
알아보세요 알안보셔양해요 저는 음 이럴ㄴ ㅣ줄믄ㅇㄹ ㅏ혹 싶ㄴ에ㅛ 아씨!!! 이런 질문을 하고 싶다
고이ㅛ 음 딱 하루만 이런 사람을 ㅗㅅ 라아보고 싶다 하는 영화나 드라마속 인물이 있으신가요ㅣ?
저는 꽃보다 남자의 츠쿠시로 살아보고 싶습징나ㅣㄴ디ㅏㅣㅅ ㅣㅓㄻㄴ이ㅏ;!!죽여버린다 츠쿠시로
살아보고 싶습ㄴ딛마ㅏㅁㄴ싶습니다만 (작성자-띠용)
:: 지금의 저도 마음에 들긴 하는데요?

Q33. 아놔 진짜 ㄱ힘들엇구요 7&&&&& 막살힘듶게ㅘ고 내차례오니무슨ㅅ질문은ㄹ
해햐될지모르겟네요 76^^^ 느야엄,....요로분ㅇ쇼즘제일갖고싶은게 ㅂ뭐예요?!?!!돈말구옄ㅋㅋㅋㅋ
전노트북이나새컴퓨턱사 색갖고싶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작성자=잇힝_
:: 노트북하고 새 컴퓨토ㅓ입니다. 새 컴퓨터.
아니 지금 쓰는거 제ㅐ가 들고 들어가면서 맥도 한대 더 들여놓고 두대를 동시에 쓰면?
사실은 웹 디자인을 해 ㅂ고 싶으... 해 보고 싶어서.

Q.34 뭐야무슨문제를내야햌ㅋㅋㅋ근데이거제법재밌습니다심심할깨하세용
자신이다시태어난다면뭐가되고싶습니다까^>ㅋㅋㅋㅋ전안탱나거싶어요 작성자-어비스
:: 호랑이도 좋을듯. 하지만 지금 애인님과 함께 할수 있는거라면 다 즐거울듯?(야!)

Q.35 몇시에 일어나서 몇시에 잠드시나요?? 전 요즘 10시에 일어나서 11시에 자러가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크라_)
:: 대중 없습ㄴ디ㅏ.

Q.36 안녕하세요.노아루라고합니다. -,-저도 오타가 좀 심각하게 나야지 재밋을텐데$(@#$*)@#
뭘 질문해야할까...애인삼고 싶은 캐릭터!!말해주세요!!으흐흐흐
(작성자-노아루)
:: 애인이 있으므로 ㅐㅍ스. 패스.

Q37. 미코짱입니다. 에에....무슨 질문을 드려야지 싶구만요. 이 요리만큼은 자신있따!고 할만한 것이 있으신지?
:: 카레, 국수류. 기타 등등.. 할수 있는건 다 합니다.
아니 상황에 놓이면 다 하게 되던가?

Q 28..38 표코우라니 깅비니다.. ... 젠장.. 쵸코우나기 입니다.
만약 풀...출판사 편집부에서 일하게 되다면 어떤 작가의 담당기자가 되고 싶은가요?
만화고 소설이고... 상관 어ㅗㅄ습니다.
:: 우하하... 한다면 역시 NT쪽으로 가고 싶으니까 번역자를 담당하게 되는건가요?
그렇다면 풀메탈 패닉이나 대디 페이스 쪽으 ㄹ 맡아보고 싶지만.
나오긴 하는거야?

Q 39. 이 문제를 과연 28..아니 29로 받아야하나 39로 받아야 하나, 잠시 망설였습니다(웃음).
아쒸 근데 나 머 물어봐ㅠㅠㅠㅠ 이 오타문답..이 아니군요 무수정블라인드속타....;문답을 한
아니, 하고있는 느낌이 어떠십니까. 저는 현재 드뎌 끝났다 십더니 싶더니 더한게 남았네 싶은데..
그 느낌을 '눈 감고' 한번 쳐 주세요. 그리고 그 감상도 함께 조..적어주심 감사하겠습니다<-(anz)
:: 눈감고 치라는건 너무하잖아!!!
나니 그게 진짜 블라인드 문답인건가?(웃음)
나나.... 나니? 아니였겠지?

Q 40. 드디어 마지막이로군요...길고긴 여정을 달려온 듯한 느낌...
뭔가 다음 사람들은 바톤을 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가지고...문제 나갑니다~
오랜만에 음란동영상(매니악한 취향의 에로비디오 노모)을 보고 있는데 갑자기 문이 열리며 다른 사람이 들어왔습니다.
과연 누가 들어왔을까요? 그리고 그 사람에 따른 대처법은? By 초령사신
:: 우선 그런거 안봅니다.... 그러니 누가 들어오던 상관은 없습니다.(당당)


Q 41. 이런걸받게 되다니... 도ㅓ대체 내가 어떤 질문을 해야 하는거야???
끝까지 오타가 엿을 먹이긴 하는군요. .막 띄워쓰기. 아니 띠.. 아니 띄어쓰기도 이상하게 변하고.
하여간 질문 들어갑니다.
신이 당신 앞에 책을 한권 놓고 다 읽어야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 책의 두께는 약 30cm 이고, 뺵... 아니 빽뺵하니 글자로만 이루어졌군요.
과연 당신은 이 책을 읽고 가겠습니까? 아니면 계속 거기 있겠습니까?(거기가 어디인지는ㅇ ㅏㄹ아... 알아서 상상하세요.) By 히카루

last Q. 바톤을 넘길 사람을 정해주세요 숫잗는 상관..아니 제한이 없습니다. ..오타가 끝까지 사람을 엿먹이는 군요 아 놔
:: 쌈빡하게 넘겨봅시다.
Blueblood 님
G-세린 군
그리고 이 블로그 오시는 모든 분들.
주워가시길.

'Diary > 문답 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술문답이래요. 따알꾸우우욱~  (2) 2007.07.18
아죠씨 문답  (6) 2007.06.25
동성/이성/양성애자 테스트??  (10) 2007.05.2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