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녀 문답이래요.

Diary/문답 놀이

by 루퍼셰르미 2006. 5. 8. 00:33

본문

1. 마녀에 대한 본인의 생각은?
:: 그녀들은 세상을 눈으로만 보지 않아요. 그녀들의 시각은 일반인과 다르지요.
단지 그것뿐인데 나쁘다고 생각할수는 없잖아요? 이런 나도 마녀인걸요.

2. 상처받는것. 상처주는것. 어떤 입장에 서고싶습니까?
:: 둘다 싫어요. 하지만 해야 한다면 상처 입는 쪽보다는 상처 주는 쪽을 하겠어요. 왜냐고요?
나는 누군가를 상처 입히면서 나도 상처입으니까요.

3. 눈동자색깔을 바꾼다면 무슨색으로?
:: 우선은 지금의 눈 색이 좋아요. 다른 사람들은 잘 못느끼지만 가끔가다가 투명한 허니 블론드 브라운이라고 하더군요.
정말 바꾼다면 백금빛이나 은청빛으로 할래요.

4. 음악을 들으면서 자살한다면 틀고싶은 BGM은?
:: 로미오와 줄리엣. 제목은 기억이 잘 안나네요.

5. 자살을 한다면 어떤 방법으로?
:: 아무 상처 없이 죽은 후 내 모든걸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겠어요.

6. 영원을 믿습니까?
:: 어떤 영원을 말하는걸까요? 나라는 사람도 하나의 세계이며, 이 세계는 내가 존재하는한 영원하지요.
그렇다면 나는 영원을 믿는거네요?(웃음)

7. 소리내며 우는 편입니까?
:: 소리를 잘 내지 않아요. 낸다 하더라도 아주 잠깐?

8. 아침에 눈을 뜨는순간 제일 먼저 생각나는것은?
:: 또 깨어났구나. 사실 아무 생각도 못할때가 더 많아요.

9. 짝사랑이란?
:: 세상에서 가장 아픈 사랑이지요.

10. 악마와 거래를 한다면 무엇을 걸겠습니까?
:: 악마와 거래를 한다면.... 내 타로트를 걸겠어요. 이 녀석들에겐 미안하지만 내가 마녀라 불리우던 이유가 바로 이 녀석들이거든요.

11. 거짓말... 자주 합니까?
:: 사실을 말하지 않기는 하지만... 필요하다면 하지요.

12. 20년후의 당신은 어떤 모습?
:: 그때까지 살아있으라면야..... 그냥 살아있을지도요.

13. 좋아하는 단어들을 나열하시오.
:: 딱히 좋아하는건 없어요.

14. 증오하는 단어들을 나열하시오.
:: 모르겠군요.

15. 당신이 끝까지 믿고 있는것이 있다면?
:: 나 자신. 그리고 없어요.

16. 몸에 상처가있는가.. 이유
:: 몇가지 상처가 있네요. 손목을 물어뜯은 자국도 있고요.

17. 변하고 싶습니까?
:: 뭐가 변해야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8. 당신의 삶을 영화로 만든다면 제목과 장르는?
:: 제목은.... "이런 여자 만나지 마라" 장르는..... 아마도 할리퀸 바이올런스?(어이!)

19. 만약 정신병을 앓고있다면 병명은?
:: 조울증. 분열증(?)

20. 인생의 황홀경은 언제?
::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만날때. 자유로움을 느낄때.

21. 종종 당신을 화나게 하는것들은?
:: 누군가 날 매려고 할때.

22. 지금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약은?
:: 나와 함께 있어 나를 자유롭다 느끼게 해 줄수 있는 무언가.

23. 피(BLOOD) 를 봤을때 드는 생각은?
:: 맛있겠다.

24. 신이 존재한다면 당장 해주고 싶은 한마디는?
:: 나를 아끼시나요? 아끼신다면. 그만큼 다른 사람도 아껴주세요.

25. 비밀이 많은 편입니까?
:: 상당히.

26. 신체에 문신을 한다면 어느 부위에?
:: 가슴 한쪽에 앙크 십자가를 싣고 있는 태양의 배를 새기고 싶어요.

27. 버리고 싶은게 있다면?
:: 아픈 기억. 하지만 그것도 추억으로 남기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28. 당신눈에 비친 세상은 어떤 곳?
:: 마녀의 눈에 비친 세상은 일반인의 눈에 비친 세상과 다른가요?
무척이나 아프고 즐거운 곳이죠.

29. 현재 중독된 것이 있다면?
:: 향. 누군가의 달콤한 체향도 좋고, 커피향도 좋고. 향이라면 다 좋아요.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라면야.
활자는 예전부터 중독이었죠.

30. 오늘밤 꾸고싶은 꿈이 있다면?
:: 나를 즐겁게 할수 있는 꿈이라면 무엇이던지.

31.개인적으로 문답 하라고 시키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 흐응.... 역시 바톤은 폭파해서 와작와작 깨물어 먹어야 재미있지요?

'Diary > 문답 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호 천사를 알아보자. 랍니다.  (4) 2006.05.08
좋아해 문답?  (7) 2006.05.02
나의 수호성은??  (5) 2006.05.0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