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주로 본 사랑점

Diary/문답 놀이

by 루퍼셰르미 2006. 2. 6. 20:50

본문

여기서 해 보세요.

히카루님의 사주로 본 애정운
히카루님은 남자를 다루는 능력이 뛰어난 분이라 많은 남자를 만날 수 있지만 정작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기는 어렵겠습니다. 남자에 대한 불만이 어느 정도 자리 잡고 있으니, 가볍게 만나 아는 사람은 많지만 교제는 적은 편입니다. 자존심이 강하고 누구에게도 지지 않으려 하니 애인과 경쟁을 하려 할 때도 있겠습니다.
순수한 마음은 있으나 자존심 강한 남자를 만나기보다 자기보다 어리거나 나이가 많은 남자를 만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실력도 없이 강한 척 하는 남자보다 모성 본능을 자극하는 나약한 남자에게 관심을 갖습니다. 그 사람을 도와주고픈 순수한 마음에 사랑하고 나중에는 못 헤어진다고 할 수 있으나 현실을 직시해야 할 것입니다.
남자를 선택할 때 개인적인 취향도 중요하지만 부모님이나 윗사람의 의견에 귀기울이는 것에 특히 좋은 운이 따르니, 이것을 명심하면 좋은 남자를 만나 평생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남자가 하는 것을 보고 자신도 남자에게 잘할 것인지 못할 것인지를 생각하는 타입이니, 자상한 남자를 만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체적으로는 타고난 남편 복은 부족하더라도 강한 생활력으로 세상을 어려움 없이 살아가는 운입니다.
:: 그.... 그건..... 그러니까.....나 말이야....... 저거 반박이 안된다..........
실제로 자존심도 강하고 가볍게 만나는게 더 많고.... 마음에 드는 사람은 적고, 다루는 능력은.... 모르겠고......
현실 직시를 했어야 했나............. 훌쩍.


히카루님의 심리로 본 성격
협동심이 부족하고 고독감에 빠지기 쉽습니다. 또 특정 관념과 원리에 집착하기 쉬우며 적개심을 타인에게 발산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솔직하지 못할 뿐 아니라 명랑한 기분을 조절하는 능력이 부족해서 사람들에게 그리 인기를 끌지 못합니다. 검은색에 대한 선호는 심리적으로 절망해 있거나 몹시 우울한 상태 또는 자기 비하와 자존심이 마음속에서 갈등을 일으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검은색을 지나치게 좋아하는 여성은 남성에 대한 의타심이 매우 강한 심리상태임을 나타냅니다.
:: 의타심 따위! 라고 해도 지금은 그런거 같고.... 자기 비하는..... 할 때도 있지만 겉으로 드러내지는 못하겠고..... 적개심을 발산하는거야 자존심만큼이나..............

히카루님의 심리로 본 애정성향
당신은 연애에 대한 꿈이 많습니다. '그와 달콤한 연애를 하고 결혼해서 귀엽고 똑똑한 아이를 낳아야지.' 하는 등의 부푼 기대에 가득 차기도 합니다. “천상여자다.”라는 말을 들을 만큼 여성스럽고 순수하기 때문에 물질적인 표현에는 다소 부담감을 느끼고, 표현하는 사랑에 감동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사람은 누구나 착하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어서 올바르지 못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니 어른들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 연애에 대한 꿈 따위는 없어!!!!!! 난 독신이라고오오오오오~!!!!!!!!!!!!!!!!!

히카루님의 심리로 본 이상형
혹시 가까기 하기엔 너무 먼 당신을 꿈꾸고 있지 않나요? 주변 사람들에게 만장일치로 평판이 좋아 인기가 많은 누군가를 연모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는군요. 아시다시피 교통수단으로써의 말은 이미 효용가치가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현실 세계에 없는(혹은 있기 어려운)완벽한 그 누군가를 기다리는 지도 모릅니다. 너무 높이 향한 눈높이를 낮추지 않는다면 당신의 애정 전선에는 먹구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금방 동화책 속에서 튀어 나온 듯한 왕자, 공주를 원하기 쉬운데요….정말 원하는 이상형에 대해 한번더 생각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 내가 원하는 이상형은 나와 말이 통하고 이야기가 통하는 사람이라니까아아아아아아!!!!!!!!!!!!!!!!(그게 눈높이가 높은거잖아.)


왜 저렇게 잘 맞는건데?

'Diary > 문답 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신 연령 테스트  (3) 2006.02.07
동생 문답.  (4) 2006.02.03
만화 문답.  (0) 2006.01.30

관련글 더보기